태국 방콕 이야기

Aasuda 일본식 고기집 후기 본문

태국정보/태국 레스토랑 정보

Aasuda 일본식 고기집 후기

정보캣 2021. 2. 13. 18:22

고기가 땡기는 날이 있죠. 태국은 특히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고기 생각이 정말 절로 납니다. 사실 태국에도 많은 한국식 고기부페가 많은데요 대부분 299바트 착한 가격으로 고기는 물론이고 분식류 음식들을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렇게 착한 가격에 괜찮은 음식을 부페로 파는데 사장님들은 얼마나 남으려나? 하는 궁금증이 들때도 있어요.

보통 한식당 고기부페가서 배 터지게 많이 먹는데....저 날은 좀 좋은 고기 먹으러 갔습니다. 소고기 먹으러 고고고고 
전문적인 고기집 소개는 아래 사이트에서 보시고요

http://hellobangkok.co.kr/yasuda-소고기-레스토랑/

 

Yasuda 소고기 레스토랑 – Hello Bangkok

#방콕레스토랑, #BTS 플런칫, #방콕고급레스토랑, #방콕코스요리, #Elements레스토랑, #오쿠라호텔방콕

hellobangkok.co.kr

 

BTS 프롬퐁 역에서 걸어서 15분걸리는데 걸어서 갔다가.... 아 덥더라고요... 역시 태국은 더워요 더워... 열심히 돈벌어서 빨리 차를 사던가 해야지 .흑흑.ㅠㅠ 서럽네요 .ㅠㅠ

땀이 나려고 딱 할 때즈음... 도대체 얼마나 더 걸어가야하나 할 때 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여러분.

밤에 찍었더니 간판이 아주 누추해 보이는데... 사실은 보기보다 잘 지어났습니다. Yasuda 소고기 집 간판이 번쩍번쩍 하네요 


착석하고 더우니까 우선 시원한 땡모빤한그릇 시켰습니다. 태국은 땡모빤 아니겠습니까.땡모빤이 식기 전에 고기가 나왔습니다. 2인 소고기 세트를 시켰는데 비주얼 터지네요

고기가 육질이 새빨갛게 아주 잘 익었네요~ 양이 먹어보면 2명이서 먹기 딱 적당합니다. 사실 아주 배가 부르고 그러지는 않은데 그냥 모자라지 않을 정도 입니다. 

많이 드시는 성인 두분이서 2인세트 시키면 좀 부족할 수도 있겠네요

 

가격대가 2명이서 소고기 먹고 밥먹고 맥주한잔 하면 5000바트 좀 넘게 나옵니다. 한국이나 태국이나 소고기는 비싸네요 비싸. 그래도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하니까 좀 힘이나네요

아속에서서 소고기 먹고 싶을 때 가까이에 있으니까 한번쯤 Yasuda 소고기집 한번 가보세요. 아! 그리고 차가 없으신 분들은 그랩타서 가세요. 그냥 찾아가려면 빡세요. 차가 없으신 분들은 숙소로 돌아가실 때 카운터에 말하면 택시 불러다 주니까 그거 타시고 가면 됩니다.

아속에서 택시타면 한 60바트 정도면 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