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이야기
케이탑리츠 주가 : 정세균 관련주 + 부동산 투자 본문
케이탑리츠 주가 : 정세균 관련주 + 부동산 투자 기업
대한민국은 부동산 광풍입니다. 정부의 다양한 부동산 정책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가격은 잡히지 않고 있는데요 코스피에도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투자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여기에 케이탑리츠의 더 많은 부동산 관련 정보, 주가전망, 기업내용등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케이탑리치는 부동산 투자 전문 업체입니다. 투자자들에게 투자금을 모읍니다. 그 돈을 가지고 유망하다고 생각되는 곳의 건물을 매입합니다. 상가나 빌딩입니다.
건물을 운영하며 임대료와 관리비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건물값이 상승하면 매매하여 시세차익 수익 받습니다.
이 수익으로 투자자들에게 수익금을 분배하고 수수료를 받는 사업구조 입니다.
현재보유중인 건물으로는 부산의 쥬디스태화, 인천의 케이탑 완정빌딩, 판교 산운 아펠바움 등이 있습니다. 20년 3분기 기준으로 임대료 수입 약 75억, 관리비및 기타 수입 약 11억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1월 25일 갑자기 주가가 상한가를 쳤는데요. 시장에서 큰 관심을 못 받던 종목이라 투자자들 사이에서 의외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케이탑리츠 급등주
일봉차트를 살펴보면 갑자기 뜬금없이 상을 치고 급등하며 횡보 -> 상한가 -> 횡보의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케이팝리치가 상한가를 가는 재료는 부동산 개발 보다는 정세균 관련주 입니다.
정세균은 민주당의 국무총리로 유력 대선후보 중 한명입니다. 정세균 총리와 케이팝리츠의 대표가 고려대학교 동문으로 알려지며 인맥 정치인 테마주로 케이팝리치가 분류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상을 치며 다시 치고 나간 종목이라 향후 주가 움직임이 어떤식으로 작용할 지는 잘 모르겠네요.
차트로만 보면 모든 이평선들이 정배열을 항햐마 예쁘게 그려져 있습니다. 많은 수급도 들어오고 있고요
차트를 조금 긴 관점에서 보면 최근 3년간 역사적으로 가장 높은 고점입니다. 2018년도에 한차례 큰 상승이후 계속 횡보만 거듭해오다 코로나 저점 당시 680원까지 밀렸다가 지금 3년 역사상 최고 고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별 매동을 보면 외국인은 꾸준히 매도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관은 1월 21일 47000주를 매수하며 매수세로 전환 한 모습입니다.
이글은 케이탑리츠에 대한 매수 혹은 매도 추천글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현명한 투자 되시길 바랍니다